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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단하게 서술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우선 ios는 object-c / Swift언어 기반으로 작성됩니다.
delegate작업을 안드로이드는 adapter, ios는 delegate로 처리합니다.
앱 화면 개발은 UIViewController, StroyBoard을 통해서 진행되구요
특정 카테고리에 모여있는 환경설정 및 엑세스 권한이 모여있습니다.
훌륭한 애니메이션 품질과 뒤로가기 버튼이나 기능이 따로 없어 앱에 구현을 해주어야 한다는 점,
애플스토어의 철저한 앱 검수로 일단 검수가 길고 리젝이 자주 이루어지지만,
대신에 사용자들은 악성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할 수 있다는 점도 있겠네요.
마지막으로 폐쇄성과 폐쇄성으로 기인한 보안성이 있겠습니다.
안드로이드는 공유저장소가 있어 모든 앱이 접근할 수 있지만,
ios는 각자의 저장소에는 다른 앱이 침범하지 못하기 때문에 불편하지만 보안성이 좋습니다...만
ios11부턴 파일앱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간 파일공유가 직접 가능해졌기 때문에
어느정도 타협을 본 모습입니다.
음.. 간략하지만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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